[TV리포트=이예은 기자] 영화 ‘인크레더블’과 ‘뮬란’ 제작진이 참여해 화제를 모은 영화 ‘파이어하트’의 예고편이 전격 공개됐다.
‘파이어하트’는 불가능한 꿈을 향한 열정 만렙 초보 소방관 조지아의 멈추지 않는 도전을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이다.
앞서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여자는 소방관이 될 수 없다고?”라는 대사와 함께 주인공 조지아가 세상의 편견에 맞서 꿈을 이루기 위해 남장이라는 기상천외한 계획을 세운다. 이어 조지아는 아빠 숀이 이끄는 소방팀에 합류해 초보 소방관으로서 현장에 나가 임무를 수행한다.
그러나 열정 가득한 마음과는 달리 좌충우돌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메인 예고편에 더해진 “중요한 것은 꺽이지 않는 마음!”이라는 카피는 조지아가 뉴욕시를 위협하는 전대미문의 연쇄 방화 사건을 해결하고 멋진 소방관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파이어하트’는 영화 ‘언터처블: 1%의 우정’, ‘발레리나’ 등 감동적인 스토리텔링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많은 관객들에게 호평을 받은 로랑 제이통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또 영화 ‘인크레더블2’, ‘뮬란’ 등 세계적인 흥행작을 탄생시킨 시이도어 타이가 공동 연출에 함께 참여한다.
그 외에도 영화 ‘레디 플레이어 원’의 올리비아 쿡, 영화 ‘덩케르크’, ‘테넷’의 케네스 브레너 등 할리우드 스타 배우들이 성우로 참여해 열연을 펼쳤다. 국내 성우진으로는 영화 ‘겨울왕국’, ‘더 퍼스트 슬램덩크’의 소연과 ‘극장판 포켓몬스터’의 오인성 등이 출연, 최고의 라인업을 예고해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한편, 조지아의 좌충우돌 소방관 도전기를 담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 ‘파이어하트’는 오는 여름 중으로 관객들을 찾아올 전망이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 누리픽쳐스, 블루라벨픽쳐스, TCO 더콘텐츠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