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하장수 기자] 연예 기획사 하이브(HYBE)의 신인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멤버들의 과거 사진이 공개되면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9일 온라인 등지에는 보이넥스트도어 멤버의 과거 사진이 업로드됐다. 사진이 공개된 멤버는 태산, 재현이다.
공개된 두 사람의 과거 사진은 데뷔 전임에도 완성된 비주얼이었다. 이에 팬들의 관심이 더 뜨거워지는 모습이다.
가수 및 프로듀서 지코(ZICO)가 담당하는 것 외엔 알려진 바가 없던 보이넥스트도어는 최근 멤버 명과 타이틀곡이 공개돼 본격적인 데뷔 시동을 걸고 있다. 오는 30일 공개 예정인 디지털 싱글 ‘후!(WHO!)’는 3개의 타이틀 곡으로 구성됐다.
하이브의 산하 레이블 어도어가 탄생시킨 그룹 ‘뉴진스(NewJeans)’도 지난해 8월 1일 데뷔 동시에 선보인 디지털 싱글 ‘뉴 진스(New Jeans)’도 3개 타이틀 곡으로 ‘어텐션(Attention)’, ‘하이프보이(Hype boy)’, ‘쿠키(Cookie)’를 선보였다.
보이넥스트도어 ‘후!(WHO!)’의 타이틀 곡은 ‘돌아버리겠다’, ‘One and Only(온 앤 온니)’, ‘세레나데(Serenade)’로 구성됐다. 타이틀 곡 중 재현, 태산, 운학이 ‘돌아버리겠다’, ‘세레나데(Serenade)’ 작업에 참여해 크레딧에 이름이 올렸다.
하장수 기자 gkwkdtn06@tvreport.co.kr / 사진= 온라인 플랫폼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