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수연 기자]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가 동료 연예인과 어울리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에 휩싸였다.
지난 7일(현지 시간) 톰 크루즈와 샤키라는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의 인터내셔널 오토드롬에서 열린 2023 F1 마이애미 그랑프리에 참석했다.
이 가운데 8일 미국 연예매체 페이지 식스는 “톰 크루즈와 샤키라가 그랑프리를 일찍 떠나 개인 환대 스위트룸에서 함께 시간을 보냈다”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경주를 앞두고 운전자들이 소개되는 동안에 호위를 받으며 트랙을 벗어난 것으로 전해진다. 두 사람이 VIP 구역에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은 한 네티즌에 의해 공개됐다. 두 사람은 오래 알고 지낸 것처럼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눴고 톰 크루즈는 샤키라에게 환한 미소를 짓고 있었다.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와 콜롬비아 출신 유명 싱어송라이터 샤키라의 의외의 친분에 네티즌들은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샤키라는 지난해 6월 11년간 사실혼 관계를 이어오던 축구 선수 제라드 피케와 결별했다. 두 사람은 구체적인 이혼 사유에 대해 말을 아꼈으나 머지않아 제라드 피케가 바람을 피웠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샤키라는 제라드 피케와 함께 살던 집에서 아무도 먹지 않던 딸기잼이 갑자기 줄어든 것을 보고 바람을 알아차렸다고 전해진다. 한 측근은 “샤키라가 아이들과 함께 지내는 집에서 의문의 여성이 편안하게 드나들었다는 사실에 절망하고 있다”라며 “피케의 불륜이 샤키라가 상상했던 것보다 훨씬 오래된 관계였다는 사실에 충격받았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톰 크루즈 또한 현재 미혼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미 3년 차 유부남이었던 톰 크루즈는 배우 니콜 키드먼과 ‘폭풍의 질주’를 통해 만나 1990년 재혼했다. 이후 2001년 이혼했고 케이티 홈즈와 세 번째 결혼을 해 딸 수리 크루즈를 얻었다. 하지만 2012년 세 번째 결혼 생활마저 끝이 났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TV리포트 DB, 샤키라 소셜미디어, ‘juliettedays’ 소셜미디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