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W 노이슬 기자] “펭수”의 세 번째 펭미팅 ’20세기 펭수’가 오픈 당일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5월 2일 화요일 오후 6시 티켓링크에서 단독 판매된 펭수의 세번째 펭미팅 ’20세기 펭수’는 티켓 오픈 직후 빠른 속도로 판매가 이루어지며 하루가 채 지나 기전에 매진되었다.
▲펭수, 세번째 ‘펭’미팅도 전석 매진…추가 공연 문의 쇄도/EBS |
전석 매진 소식을 접한 펭수는 “저의 2023년 펭미팅을 기다려주신 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항상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을 위해 좋은 공연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다. 이번 펭미팅에 아쉽게 티켓을 구하지 못한 펭클럽이 있어 너무 속상하지만, 곧 다른 공연도 준비 중이니 너무 실망하지 마시라! 펭러뷰!” 라고 소감을 전했다.
올해로 세 번째 펭미팅을 주최하는 EBS 역시 “펭미팅에 큰 성원을 보내주신 모든 팬 분들에게 정말 감사드린다. 안전하고, 누구나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또한 EBS는 “이번 공연 매진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7월경에 새로운 곳에서 펭클럽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며 새로운 이벤트에 대한 소식도 알렸다.
펭수의 세 번째 펭미팅은 6월 17일 토요일, 18일 일요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되며, ’20세기 펭수’ 라는 타이틀로 Y2K 감성을 담은 콘셉트의 공연이다.
[저작권자ⓒ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