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배우 김히어라가 매혹적인 아우라를 뽐내는 시상식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소속사 그램엔터테인먼트는 2일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제59회 백상예술대상’에 참석한 김히어라의 현장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히어라는 금발의 숏헤어 스타일과 파격적인 블랙 드레스의 강렬한 대비로 작품 속 이미지와는 또 다른 우아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투명한 피부와 유쾌한 에너지, 특유의 독보적이고 매력적인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히어라는 넷플릭스 화제작 ‘더글로리’ 파트1과 파트2에서 이사라 역으로 완벽한 열연을 펼치며 대중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매 작품마다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연기 변신을 선보여 온 김히어라는 이번 시상식에서도 자신만의 유니크한 매력과 팔색조다운 모습을 뽐내 앞으로의 다채로운 행보에도 기대감을 치솟게 했다.
한편, 김히어라는 tvN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를 통해 올해 하반기 중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그는 악귀인 겔리로 분해 전작과는 또 다른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고도의 액션까지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그램엔터테인먼트 공식 소셜미디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