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수연 기자] 배우 유태오의 친동생이 공개됐다.
최근 온라인상에는 배우 유태오와 슈퍼모델 김안나가 친 남매 사이라는 이야기가 확산돼 이목을 끌었다. 김안나 역시 과거 유태오와 찍은 사진을 올리며 자신의 오빠라고 소개한 바 있어 해당 주장은 기정사실화됐다. 사진 속 두 사람은 환한 미소를 보이며 서로 쏙 빼닮은 외모를 과시하고 있다.
28일 유태오의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는 TV리포트에 “김안나는 유태오 배우의 동생이 맞다”고 밝혔다.
유태오의 동생 김안나는 1990년 생으로 에스팀 소속 모델로 활동을 시작했다. 다양한 명품 브랜드에서 모델로 활약한 그는 프로듀싱 디제이(DJ)로도 활동하며 다양한 행사에 모습을 비추고 있다.
한편, 유태오는 독일계 한국인으로 국내 활동을 하기 전 독일과 미국에서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2009년 영화 ‘여배우들’에 출연하면서 국내 활동을 시작했고 이후 러시아 영화 ‘레토’를 통해 칸 영화제에 입성했다.
2019년 ‘아스달 연대기’에서 송중기가 분한 은섬의 아버지 역으로 등장했고, 이후 ‘머니게임’, ‘보건교사 안은영’, ‘새해전야’ 등에 출연하며 유명세를 얻었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연애대전’에서 김옥빈과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또 11살 연상 사진작가 겸 영화감독인 니키리와 결혼한 그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사랑꾼의 면모를 보인 바 있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TV리포트 DB, 김안나 소셜미디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