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곽빠원이 함께 한 곳으로 여행을 떠난다.
27일 공개되는 ‘지구마불 세계여행’ 5라운드 영상에는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 원지의하루, 곽튜브(곽빠원) 세 사람이 하와이로 떠난 모습이 담긴다.
현실판 부루마불 4라운드로 각자의 여행을 끝낸 이들은 5라운드 주사위를 던지고 예상 밖 모두 귀국에 실패했다. 대신 곽튜브가 참가자 모두 자신의 여행지로 부르는 황금열쇠 미션을 뽑아 세 사람이 하와이에 모이게 됐다.
하와이 호놀룰루에 도착한 곽빠원은 하와이 음식 포케를 먹고, 오픈카를 타고 해변 드라이브를 떠난다. 해변에 도착한 세 사람은 물놀이와 모래 장난을 즐기며 힐링의 시간을 보낸다.
하지만 평화로운 여행도 잠시, 난관에 부딪친다. 예약한 숙소 가는 과정에서 점점 이상한 길로 빠져드는 것. 원지는 “백룸 같은데?”라며 심상치 않음을 감지하고, 곽튜브가 ‘EXIT’ 문에 손을 대자 빠니보틀은 급히 “열면 안 돼”라고 말하며 긴장감을 더한다.
한편 세 사람은 MC 노홍철, 주우재, 주현영을 위해 기념 선물을 사기로 한다. 그리고 네고의 달인 곽튜브가 현지 상인과 즉석 네고에 돌입하자 빠니보틀과 원지는 옆에서 지켜보며 감탄을 금치 못한다고.
다음날부터 각자 하와이 여행의 마지막 콘텐츠를 만들어 경쟁해야 하는 곽빠원은 뜻밖의 황금열쇠 미션 ‘인간 황금열쇠’를 걸고 주사위 대결을 펼친다. 가장 높은 숫자가 나온 이에게 ‘인간 황금열쇠’가 주어지는 것.
여행 크리에이트 세 사람의 3인 3색 여행 콘텐츠는 매주 목요일 저녁 6시 ‘TEO’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며,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50분에는 노홍철, 주우재, 주현영 3MC와 함께하는 본방송이 ENA를 통해 시청자를 찾아간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TEO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