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배우 김히어라가 시선을 집중시키는 비주얼과 본연의 매력이 담긴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더블유코리아’는 26일 5월 호를 통해 김히어라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뷰티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김히어라는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의 신제품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의 뮤즈로 발탁됐다. 그는 이름처럼 화사하게 빛나는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낸 화보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김히어라는 숏컷에 은발 머리를 하고 있다. 그는 특유의 세련된 이미지와 함께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모던하고 시크한 화보를 완성했다.
블루와 화이트 배경 사이로 청량감 넘치는 분위기와 매혹적인 자태를 동시에 드러낸 김히어라는 각기 다른 콘셉트를 완벽 소화하며 모델로서도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무결점에 가까운 투명하고 맑은 피부와 시선을 사로잡는 김히어라만의 독보적인 분위기가 시선을 강탈했다.
한편, 올해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의 이사라 역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김히어라는 올해 하반기 방영 예정인 tvN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를 통해 또 한 번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극중 빌런으로 합류하는 김히어라는 파격적인 비주얼과 더불어 거침없는 액션까지 전에 없던 변신을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패션 매거진 ‘더블유코리아’
- 맷 데이먼·벤 애플렉, ‘굿 윌 헌팅’ 대본 팔고 6개월 만에 파산 [할리웃통신]
- ‘어벤져스’ 감독 “2년 안에 AI 영화 나온다…누구든 ‘주연’될 수 있어” [할리웃통신]
- NCT 정우, 초밥집 일일 알바 “물고기에 감정 이입, 이제 못 먹겠다” (‘워크맨’)
- 지상렬 “요즘 메이크업에 힘 준다”…훈훈해진 비결 공개
- 김숙, 송은이 세컨드하우스 방문 “나 이거 줘” (‘김숙티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