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의 코첼라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블랙핑크 제니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Pinkchella week 1 (블랙핑크 코첼라 첫 주)”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words cant express how special this experience was. still over the moon and grateful for this moment. Thank you guyzzzzz(이번 경험이 얼마나 특별했는지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다. 이 순간만 생각하면 너무 황홀하다. 고마워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블랙핑크가 코첼라에 참석한 모습이 담겨 있다.
무대 위에 카리스마 가득한 블랙핑크부터 성공적으로 공연을 마친 후 축배를 들고 있는 멤버들까지, 다양하다.
특히 제니와 리사는 감격의 눈물을 흘려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의 곁으로는 지수, 로제가 따뜻하게 안아주고 있다.
한편 블랙핑크(BLACKPINK)는 15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인디오에서 열린 미국 최대 음악 페스티벌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이하 ‘코첼라’)’에서 아시아 최초로 코첼라 헤드라이너로 출격했다. 이날 블랙핑크는 밴드 사운드에 맞춰 ‘붐바야’ ‘lovesick girls’ ‘kill this love’ ‘shut down’ ‘typa girl’ 등 다수의 히트곡을 열창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jinaaa@mkculture.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