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지민 기자]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아이비가 대식가 면모를 뽐냈다.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 ‘아이비TV’에는 ‘vlog | 제주에서 낚시왕 되기 뱃멀미 이거.. | 숨은 명소 즐기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은 아이비의 무계획 제주 여행이 이어졌다. 1시간이 넘도록 조식을 먹고 있다고 자랑하며 영상이 시작됐다.
아침부터 야무지게 식사를 한 아이비는 낚시를 하러 떠났다. 아이비는 “지인분 통해서 배를 빌렸다“며 바다낚시를 시작했지만 성과가 좋지 못했다. 겨우 낚아 올린 생선 크기가 작은 것을 확인하자 아이비는 “먹을 것도 없어요 이거 먹기도 미안해”라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식사를 하러 이동한 아이비는 잡은 생선들을 회쳐서 회 먹방을 이어갔다. 아이비는 “너희의 죽음이 헛되지 않았는지 내가 확인해 보겠어”라며 능청스러운 표정을 지어 보였다.
아이비는 계속해서 홍우럭 구이와 매운탕까지 야무지게 먹고 “제주도는 롯데리아지”라며 햄버거와 사이드 메뉴 먹방을 이어갔다. 치킨 텐더까지 알차게 먹고 나서야 만족스러운 미소를 지은 아이비다.
이처럼 하루 종일 끊임없이 먹었음에도 아이비의 몸매는 변함이 없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몸매 라인이 드러나는 핏한 착장을 입고도 군살 하나 보이지 않아 감탄을 불렀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유튜브 채널 ‘아이비TV’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