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티빙이 10대 예고생들의 풋풋하고 설레는 하이틴 성장 리얼리티 공개를 앞두고 있다.
국내 OTT 플랫폼 티빙은 18일 ‘소년 소녀 연애하다'(이하 ‘소.소.연’)을 오는 하반기에 공개한다고 발표했다.
‘소.소.연’은 다양한 재능을 지닌 전국의 예고생들이 만나, 예술의 원천인 사랑이란 감정을 통해 성장하면서 각자의 뮤즈를 찾아가는 과정을 담아낸 하이틴 성장 리얼리티다.
이번 리얼리티에서 예고생들은 ‘아날로그 감성’이 살아있는 자연에 모여 캠코더와 필름 카메라로 여름을 기록하고 영감을 주고받으며 사랑과 우정을 배워간다. 이들은 서로에게 음악, 그림, 춤의 영감을 선사하는 뮤즈가 돼 성장하는 모습을 그려낼 예정이다.
‘소.소.연’은 독특한 구성과 뛰어난 영상미로 호평받았던 tvN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의 박희연 PD와 연애 리얼리티 신드롬을 일으킨 제58회 백상예술대상 예능프로그램 작품상을 수상한 티빙 ‘환승연애’의 이희선 PD, 그리고 tvN의 간판 프로그램인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이언주 작가가 의기투합한 프로젝트다.
그동안 쌓아온 탄탄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관점의 하이틴 성장 리얼리티 ‘소.소.연’을 기획한 제작진은 찬란하게 빛나는 10대 시절의 추억을 돌아보게 만드는가 하면, 몰입감을 선사하며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할 전망이다.
한편, 10대들의 풋풋하고 설레는 하이틴 성장 리얼리티 ‘소년 소년 연애하다’는 오는 하반기에 티빙을 통해 공개된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티빙 홈페이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