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이기광이 체지방률 4%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힌 가운데 박나래 역시 체지방률을 깜짝 고백한다.
16일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그룹 ‘하이라이트’의 매니저가 의뢰인으로 등장, 신혼집을 찾는다. 현재 의뢰인은 그룹 ‘하이라이트’와는 7년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으며, 2년 차 신혼부부라고.
그룹 하이라이트의 윤두준과 이기광은 덕팀으로 출격, 매니저의 보금자리를 찾기 위해 함께 발품 대결에 나섰다. 김숙은 매니저가 의뢰인으로 출연하는 것에 대해 “매니저의 사연이 ‘홈즈’에 먼저 채택이 됐으며, 그 후에 두 사람이 섭외가 됐다.”고 설명한다.
한편, 이기광은 지난 집 소개 이후, 새로 장만한 인테리어 소품이 있냐는 MC들의 질문에 “솔로 앨범 컴백을 앞두고 체지방률 체중계를 장만했다.”고 말한다.
그는 “매일 아침 공복에 체지방을 측정하고 있는데, 체지방률이 4%가 나온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에 박나래는 “저도 똑같은 4%대이다…34%!”라고 깜짝고백, 현장을 웃음의 도가니로 만든다.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들이 매니저 신혼집 찾기에 나선 ‘구해줘 홈즈’는 16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 MBC ‘구해줘 홈즈’
- 장영란, 홍진경 조언에 울컥 “웃겨야 한단 강박 있었는데…”(‘찐천재’)
- [막후TALK] ‘세나개’ PD의 충격 고백 “우린 사실 고양이 집사” (인터뷰②)
- [막후TALK] “설채현 쌤은 ‘종특’이란 말 싫어하세요” (인터뷰①)
- 옹성우, 입대 앞두고 민머리 변신 “더 듬직해져 돌아올 것”
- 안소희X박보영, “국민 여동생 타이틀? 그땐 어리게만 보는 게 싫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