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벗어서 가능했다”… tvN 개국공신이라 불리는 연예인들의 소름돋는 정체
과거 tvN은 유명한 채널이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는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tvN 개국공신이라는 인물들의 정체가 밝혀지며 모두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tvN은 최근 가장 시청률이 잘 나오는 채널로 공중파가 아님에도 강세를 보이고 있는 채널이며 tvN은 컨텐츠로 승부를 보고 있습니다.
이 tvN이 지금의 위치를 갖기까지 많은 시행착오를 겪어왔는데 그 과정에서 초기 프로그램에 신인 연예인들이 많이 출연했습니다.
지금은 완성도 높은 예능과 드라마를 선보이고 있지만, 개국 당시에는 실험적인 프로그램도 많았습니다.
대표적으로 들 수 있는 ‘tvNGELS’는 연령 제한이 있을 정도로 다소 과감한 프로그램이었으며 이런 프로그램을 빛낸 tvN의 개국공신이 있었는데요.
배우로 생활하다 현재는 인플루언서라는 tvN개국공신 정체
인스타그램에서 막대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는 기은세가 바로 tvN의 개국공신입니다.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인 기은세는 대한민국의 배우겸 인플루언서로 2006년 KBS2 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 로 데뷔했습니다.
2006년 투명인간 최장수의 단역으로 데뷔한 후 배우 생활 당시에는 주목 받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기은세는 2007년 tvN을 알리게 된 프로그램으로 최고의 섹시스타를 선발하는 19금 프로그램 ‘tvNGELS’에 출연해 미모를 뽐낸 바 있는데 무려 16년이 훌쩍 지났는데도 과거와 다를 것 없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후 2008년에는 영화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에서 단역으로 출연하여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드라마 ‘더 뮤지컬’에서 구혜선과 호흡을 맞추기도 하며 성장해나갔습니다.
그리고 2012년 기은세가 비밀리에 결혼을 했다는 소식이 들려오는데 교포인 사업가와 결혼했다는 소식이었습니다. 결혼 후 역시 TVN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집을 공개하면서 기은세의 센스가 드러나는 인테리어가 화제 되어 기은세도 함께 인기 상승했습니다.
이후 2012년 자신의 SNS에 생활이나 패션 관련 사진을 올리면서 인플루언서로 유명해졌습니다.
초반에 주목받지 못한 것에 반해 현재는 기은세가 입은 옷은 물론 여행 간 곳, 먹는 것을 포함한 모든 것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그래서 기은세의 게시물 댓글에는 유난히 ‘가방 정보 좀 주세요’, ‘저기 어딘가요?’와 같은 말이 많습니다.
그렇게 그녀는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토대로 지금의 SNS 스타 자리까지 오를 수 있었습니다.
결혼 후에는 작품이 뜸하다가 이후 2019년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인지도 역시 어느 정도 올라간 편입니다.
기은세와 비슷하게 유명했던 ‘강예빈’
기은세와 함께 출연했던 또 다른 배우가 있습니다.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인 대한민국 배우 강예빈이 그 주인공인데, 그는 2004년 온라인게임 ‘통스통스’ 모델로 데뷔헀습니다.
강예빈 또한 2006년 tvN ‘tvNGELS’ 프로그램에서 기은세를 꺾고 우승하는 등 두각을 나타내던 출연자였습니다. 레이싱걸로 활동을 하다가 ‘얼짱’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등장해 더운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KBS의 전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로 데뷔 후 첫 정극에 도전하였는데, 자신의 이미지와 딱 맞는 캐릭터를 소화하며 나쁘지 않은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2016년 10월경부터는 소속사를 투이컴퍼니와 계약하고 유상무가 운영하는 강남 카페에 일일알바로 오기도 했으며 2018년 11월부터는 뚜렷한 방송활동은 없고 대신 대학로에서 연극 ‘보잉보잉’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그러다가 2020년 주피터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하고 ‘식스볼’, ‘연애완전정복’으로 9년 만에 영화로 컴백한 뒤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의 참가자로도 확정되었습니다.
하지만 빠르게 탈락하였고 총 15개의 하트 중 받은 하트수는 4개인데, ‘미스트롯2’ 출연자 중에서 최저 하트 수였습니다.
한편 그녀는 너무 심한 악플과 안티들의 테러 때문에 연예계 활동을 잠정 중단한 바 있습니다.
그는 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고향으로 내려갔다. 엄마 옆에 있고 싶었다”며 “얼짱으로 인터넷에서 데뷔했기 때문에 악플도 많았다. 사인 해달라고 해서 해주면 앞에서 찢고 그랬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샀습니다.
tvN출연한 신예 스타들 근황 공개
이들은 모두 ‘tvNGELS’ 에 나와 이름을 알렸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는데 당시 ‘tvNGELS’ 에는 신예 스타들이 대거 등장했습니다. 그러나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강예빈과 기은세를 제외하고는 연예계에서 크게 성공하진 못했습니다.
하지만 활동을 시작했었던 사람도 있는데 1985년생으로 올해 39세인 한송이는 연기에 도전을 하다, 여성 듀오 허니쉬로 데뷔해 가수로 활동했습니다. 이후 그녀는 별다른 방송활동 없이 2015년 10월부터 아프리카TV에서 BJ로 활동중입니다.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인 레이싱 모델이었던 김시향은 모델 은퇴 후 ‘나는 펫’에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연예계에 입성합니다.
그 이후 예능 유망주로서 두각을 나타내며 ‘식신원정대’, ‘스타골든벨’과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했습니다. MC로서 활동하기 위해 여러 예능에 출연했습니다.
그러나 누드 화보 공개를 둘러싸고 소속사와 분쟁을 겪은 후 2009년에 연기자로서만 활동하기 위해 복귀를 하였으나 이렇다 할 활동은 하지 못한채 플로리스트로 생활하고 있습니다. 플로리스트로 활동하며 2018년에는 유명 헤어디자이너와 결혼을 했다고 알린 바 있습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다 옛날에 본 사람들이네”, “크게 못떠서 아쉽다”, “다 19금프로그램 출연했네”, “벗었으니 뜬거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살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및 보도자료 qrssaw@naver.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