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가수 이기광이 ‘PREDATOR’로 색다른 무드를 선보인다.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으로 돌아오는 이기광은 지난 6일부터 10일까지 세 차례에 걸쳐 하이라이트 공식 SNS에 신보 ‘PREDATOR'(프레데터)의 세 가지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10일 마지막으로 베일을 벗은 HUNT(헌트) 버전은 폐차장을 배경으로 이기광의 와일드한 면모를 부각했다. ‘PREDATOR'(포식자)와 ‘MUTANT'(돌연변이)가 적힌 페이스 타투부터 스터드가 박힌 마스크, 체인으로 감싸진 복면, ‘I AM RUNNING FROM YOU’ 문구로 커스텀한 헬멧 등의 아이템을 통해 이기광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연출했다.
SILENT(사일런트), BURNT(번트), HUNT까지 3종 콘셉트 포토를 통해 이기광은 유니크한 섹시함을 구축했다. 강렬함과 파격에 그치지 않고, 이를 자신만의 색깔로 풀어내는 이기광의 매력이 ‘PREDATOR’ 본편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콘셉트 포토로 눈길을 사로잡은 이기광은 ‘PREDATOR’의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등 음악적인 티징 콘텐츠도 차례로 공개하며 계속 독보적인 느낌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기광의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PREDATOR’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