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배우 이다인의 그림 같은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8일 이승기 소속사 휴먼메이드 측은 공식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4월 7일 이승기 그리고 이다인 배우가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마쳤다”라며 “축복해 주신 많은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라는 글과 함께 이승기와 이다인의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결혼식장에서 이승기가 신부 이다인의 이마에 키스를 하며 행복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순백의 우아한 드레스를 입고 티아라를 쓴 신부 이다인 역시 활짝 웃으며 행복한 새신부의 설렘을 드러냈다.
또 다른 사진에는 댄디한 멋이 넘치는 수트를 입은 이승기와 새신랑의 팔짱을 끼고 수줍게 미소 짓고 있는 새신부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프숄더 드레스에 티아라를 쓴 이다인은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신부의 매력을 드러내며 감탄을 유발한다.
이외에도 함께 얼굴을 맞대고 활짝 웃고 있는 신랑신부의 모습도 공개됐다. 눈을 감은 채 보조개 미소를 짓고 있는 이승기와 그 옆에서 귀여운 미소를 지으며 행복해하는 이다인. 동화를 찢고 나온 듯한 신랑신부의 선남선녀 모습과 달달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한편, 이승기와 이다인은 7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 1부 사회는 개그맨 유재석, 2부는 이수근이 맡았으며 축가는 가수 이적이 불렀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2020년 말 연애를 시작해 2021년 5월 열애를 인정했다. 2년여의 공개 열애 끝에 두 사람은 이날 결혼으로 부부가 됐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휴먼메이드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