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제주삼다수와 오랜 인연을 이어간다. 4년 연속 브랜드 모델로 재발탁된 것이다. 제주삼다수는 아이유의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가 브랜드 정체성과 부합해 4년째 모델로 재발탁 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아이유는 제주삼다수의 최장수 모델로서, 그간의 시너지를 통해 신뢰감 있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해나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제주삼다수는 6일 아이유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 날 선공개된 영상은 제주의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는 아이유 뒷모습으로 시작한다. 마지막 장면에선 ‘믿으니까 내 평생의 물로 삼다’라는 자막과 함께 아이유가 정면을 응시해 전체 스토리의 궁금함을 자아냈다. 티저 영상은 유튜브를 포함한 제주삼다수 SNS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본 캠페인 영상은 오는 13일 공개될 예정이다.
제주삼다수 관계자는 “국민 생수 제주삼다수와 아이유는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한다는 점부터 깨끗한 이미지까지 닮은 점이 참 많다”며 “아이유와 또 한 번 시너지를 만들 수 있게 돼 기쁘며, 고객분들이 제주삼다수를 믿고 선택해 주시는 만큼 깨끗하고 청정한 물맛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유는 최근 영화 ‘드림’에서 박서준과 호흡을 맞추며 연기력을 인정받았으며, 음악 방송에서도 ‘FLOWER’라는 싱글로 1위를 차지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