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배우 크리스 에반스가 캡틴 아메리카의 복귀 가능성에 대해 입을 열었다.
외신 연예 매체 더 디렉트는 2일(현지 시간) 크리스 에반스가 MCU에서 캡틴 아메리카로 활약하는 것을 그리워하지만 복귀 가능성은 현저히 낮다고 보도했다.
크리스 에반스는 지난 31일부터 2일까지 총 3일 동안 열린 시카고 코믹 & 엔터테인먼트 엑스포에서 캡틴 아메리카의 복귀가 이뤄지기 위해서는 ‘완벽한 시나리오’가 필요하다고 언급했다.
이어 그는 “만약 새로운 장이 제대로 전개되지 않는다면 화가 날 것 같다”라고 이야기 했다.
캡틴 아메리카의 복귀 가능성에 대한 질문을 받았을 때 크리스 에반스는 “힘들다”라고 대답하면서 캡틴 아메리카가 그에게 얼마나 중요한 지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저는 캡틴 아메리카 역할을 깊이 사랑하기 때문에 복귀가 더 어렵습니다. 캡틴 아메리카는 저에게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답했다.
또 “스티브 로저스의 이야기가 많이 남아 있다고 생각하지만 어떤 식으로도 망치고 싶지 않다”라며 지금 당장 복귀하는 것은 시기상 적절하지 않은 것 같다고 덧붙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마블 팬들은 크리스 에반스가 “스티브 로저스의 이야기가 많이 남아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언급한 대목을 통해 그가 영화 ‘캡틴 아메리카 4’로 돌아올 것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캡틴 아메리카 4: 뉴 월드 오더’는 2024년 5월 중으로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지난 3월 15일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크리스 에반스 소셜미디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