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MG |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웹툰 작가이자 방송인, 팝아트 화가로 활동하고 있는 기안84가 AOMG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일 AOMG는 공식 SNS에 기안84의 프로필과 함께 영입 소식을 전했다. 기안84는 직접 그린 자화상을 프로필 사진으로 공개하며 이목을 끌었다. 또한 이날 오후 6시에는 앞서 예고된 라이브 클립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AOMG와 출발부터 색다른 콘텐츠를 선보이는 기안84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기안84는 인기 웹툰 ‘패션왕’, ‘복학왕’ 등을 그린 작가 겸 팝아트 화가로 다양한 예술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MBC ‘나 혼자 산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티빙 ‘만찢남’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독보적인 캐릭터를 바탕으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전해주고 있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인생84’도 인기리에 운영 중이다.
국내 힙합 씬을 대표하는 음악 레이블 AOMG는 DJ Pumkin(펌킨)을 비롯해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로꼬, 엘로, DJ 웨건, 어글리덕, 후디, 우원재, 코드 쿤스트, 펀치넬로, 드비타, 이하이, 구스범스, 유겸, 쿠기, 재키와이까지 탄탄한 아티스트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종합격투기 선수 ‘코리안 좀비’ 정찬성도 AOMG 라인업의 한 축을 이루고 있다.
기안84의 합류로 유니크한 라인업을 구축하게 된 AOMG 사단이 또 어떤 완성도 높은 결과물들을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기안84가 AOMG에서 처음 선보일 라이브 클립 본편 영상은 1일 오후 6시 AOMG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