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신은주 기자] 가수 정동원이 서혜진 PD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지구탐구생활’ 출연을 검토하고 있다.
30일 크레아스튜디오 관계자는 TV리포트에 “정동원과 ‘지구탐구생활’ 출연을 논의 중이다”라며 “방송 일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라고 밝혔다.
‘지구탐구생활’은 전 세계 평범한 소시민들과 만나 소통하는 글로벌 생존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TV조선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시리즈를 기획한 서혜진 PD가 TV조선을 나와 설립한 크레아 스튜디오에서 세 번째로 제작하는 프로그램이다.
서혜진 PD는 앞서 SBS ‘스타킹’,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TV조선 ‘아내의 맛’, ‘연애의 맛’,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우리 이혼했어요’, ‘골프왕’, ‘금요일은 밤이 좋아’, ‘동원아 여행가자’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선보인 바 있다.
크레아스튜디오는 최근 MBN ‘불타는 트롯맨’을 선보였으며 오는 5월 부부 리얼리티 토크쇼 ‘쉬는 부부’ 공개를 앞두고 있다.
정동원은 서혜진 PD의 ‘미스터트롯’ 최종 5위를 차지하면서 스타덤에 올랐다. 서혜진 PD와는 ‘미스터트롯’ 이후 TV조선 ‘국가가 부른다’, ‘동원아 여행가자’ 등에 출연해 꾸준히 호흡을 맞춰왔다.
신은주 기자 sej@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