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성민주 기자] 그룹 GOT7 멤버 뱀뱀이 과거 그룹 트와이스 나연을 짝사랑했다는 고백에 대해 해명했다.
28일 ‘1theK Originals – 원더케이 오리지널’ 채널에 공개된 ‘해명 좀 합시다! 나연 누나랑 안 사귀었다니까!!’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뱀뱀은 ‘나연 짝사랑 고백’ 영상을 보며 “전 정말 이렇게 될 줄 몰랐다”라며 “얘기 나온 김에 이거 해명 좀 합시다”라고 입을 열었다.
뱀뱀은 “(나연을 좋아할 당시) 저 이랬다”라며 자신의 데뷔 전 앳된 사진을 직접 검색해 보여줬다. 그는 “지금 뭐라 해봤자 저 지금 안 좋아한다. 지금 말고 옛날 일 얘기하는데, 왜 ‘우리 나연 지켜라’ 하냐. 아니 그럼 우리 뱀뱀은 안 지키냐”라며 일각의 반응에 억울해했다. 이어 뱀뱀은 “이때 (짝사랑) 했었다. 여러분 ‘과거형’ 알아요? 짝사랑 했.었.다”라고 재차 강조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면서 뱀뱀은 “그 당시에 저한테 (나연은) 누나였고, 우유 사다 주면 그냥 너무 설레잖냐. 혼자 좋아해서 청춘 드라마같이 그럴 수 있는 거 아니냐. 저도 인간이잖아요”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또 뱀뱀은 자신의 짝사랑을 ‘짱구랑 이슬이 누나’라고 비유한 한 누리꾼의 말에 격하게 공감하며 “정확한 비유를 해주셨다. 감사하다. 그게 진짜 맞다”라며 즐거워했다.
뱀뱀은 지난 18일 공개된 ‘뱀집’ 영상에서 “나 나연 누나 짝사랑했었잖아”라고 고백해 시선을 모았다. 트와이스 멤버 지효조차 “넌 정말 가리는 게 없구나? 숨기는 게 없어”라고 놀라워했다.
성민주 기자 smj@tvreport.co.kr / 사진= ‘1theK Originals – 원더케이 오리지널’ 영상 캡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