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신은주 기자] 방송인 신동엽이 넷플릭스에서 새 예능을 선보인다.
28일 넷플릭스 관계자는 TV리포트에 “신동엽 씨가 넷플릭스에서 새 예능을 준비하고 있다”라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더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밝혔다.
이날 비즈니스포스트는 신동엽이 진행하는 새 예능 프로그램이 각 나라의 사업가들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성인 버전 토크 쇼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해당 예능 프로그램은 20~30분 정도 영상 길이로 만들어질 예정이며 각 나라별로 촬영을 진행해 시즌제와 유사한 방식으로 제작된다.
최근 신동엽은 해당 예능 프로그램 촬영을 위해 일본을 다녀왔으며 곧 대만으로도 촬영을 떠난다.
넷플릭스는 지난 1월 예능 ‘피지컬:100’을 공개해 대중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신동엽은 지난해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2’, ‘신과 함께 시즌3’, ‘메리퀴어’, ‘우리들의 차차차’, ‘마녀사냥 2022’, ‘SNL 코리아 시즌3’, ‘손 없는 날’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며 예능 ‘오은영 게임’, ‘오피스 빌런’ 등에 출연 중이다.
넷플릭스와의 협업은 처음이다. 앞서 신동엽은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티빙 ‘마녀사냥2022’의 진행을 맡았다.
한편 신동엽은 1991년 SBS 특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그는 아슬아슬한 선을 넘나드는 성인풍의 개그로 자신만의 독보적인 영역을 차지하고 있다.
신은주 기자 sej@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