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수연 기자] Team ‘가디언즈’가 6년 만에 다시 뭉친 가운데, 죽은 줄만 알았던 가모라가 등장했다.
28일 마블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이하 ‘가오갤 3’) 측은 오는 5월 3일 국내 개봉 확정과 동시에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킬 ‘돌아온 가디언즈’ 30초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시리즈 도합 전 세계 흥행 수익 16억 3710만 달러를 기록하며 신드롬을 일으켰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화려한 귀환을 알리는 예고편으로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가오갤 3’는 ‘가모라’를 잃고 슬픔에 빠져 있던 ‘피터 퀼’이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번 가디언즈 팀과 힘을 모으고, 성공하지 못할 경우 그들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미션에 나서는 이야기를 담아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는 “마지막으로 한 번 더, 준비됐나?”라는 ‘스타로드’ 피터 퀼(크리스 프랫 분)의 외침과 함께 결연한 모습의 Team ‘가디언즈’가 등장해 시선을 끈다. 이후 드넓은 은하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Team ‘가디언즈’의 화려한 액션이 이어지며 이들 앞에 펼쳐질 새로운 위협과 위험천만한 미션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가오갤 3’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빌런이자 과거 ‘로켓’을 실험했던 매드 사이언티스트 ‘하이 에볼루셔너리'(추쿠디 이우지 분)의 강렬한 모습, 그리고 어딘가에 갇혀 있는 듯한 ‘로켓’의 모습까지 공개되며 이들 앞에 닥칠 위기와 지금껏 공개된 적 없던 ‘로켓’의 서사를 예고한다. 끝으로 소파를 사이에 두고 말싸움을 벌이는 ‘스타로드’와 ‘드랙스'(데이브 바티스타 분)의 티키타카와 웃음 폭발 케미가 고스란히 담겨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특유의 위트 넘치는 유머를 기대하는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또 한 번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처럼 더욱 강력한 액션과 넘치는 볼거리, 그리고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유머까지 담아내며 6년 만에 화려하게 컴백하는 ‘가오갤 3’가 과연 어떤 이야기로 또 한 번 전 세계를 뒤흔들지, 오는 5월 3일 확인할 수 있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