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성민주 기자] 그룹 있지 멤버 유나가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유고걸(U-GO-GIRL)’ 커버 무대 비하인드를 밝혔다.
유나는 27일 ‘COSMOPOLITAN Korea’ 채널에 공개된 ‘황금 막내에서 핫한 언니로 변신?! 유고걸 직캠 비하인드부터 갓벽한 건강 관리 비법까지 #유나 (Yuna)가 다 알려드림’이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지난 연말 선보인 ‘유고걸’ 무대 직캠을 ‘최애 직캠’으로 꼽았다.
“‘유고걸’ 무대에 비하인드가 있었냐”는 질문을 받은 유나는 “안무 관련 비하인드가 있었다”고 답했다. 유나는 “브릿지 부분에서 막 달려가다가 ‘쿵쿵쿵 OK’ 하는 부분이 있는데, 저는 이게 팝핀인 줄 알았다. 그래서 이효리 선배님이 팝핀을 하시고 이렇게 달려가시는구나(했는데) 알고 보니까 그게 ‘귀걸이, 귀걸이, 팔찌, OK’였다. 아무튼 그래서 굉장히 댄서분들께 잘 배웠던 기억이 있다”라며 머쓱하게 웃었다.
이어 유나는 ‘유고걸’ 무대 후 가장 뜨거운 반응을 보여준 사람은 “믿지(팬덤명)”이라며 “제가 ‘유고걸’ 무대를 하고 팬사인회를 갔다. 그런데 저를 보는 눈빛이 되게 달랐달까”라며 달라진 팬의 반응도 전했다.
그는 “평상시에는 되게 ‘귀염둥이 막내 유나지’ 이러면서 저를 엄청 놀리는 팬들도 계셨는데 ‘유고걸(U-GO-GIRL)’ 무대를 하고 난 후에는 팬 사인회에서 저를 언니 보듯이 해주시더라. 그래서 제가 콧방귀를 뀌었다”라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성민주 기자 smj@tvreport.co.kr / 사진=’COSMOPOLITAN Korea’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