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수연 기자] 군 제대 후 더욱 깊어진 카리스마를 장착하고 돌아온 한승우가 조만간 좋은 소식을 들려주겠다고 해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패션 매거진 퍼스트룩 측은 27일 군 복무 후 멋진 모습으로 돌아온 한승우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날 화보는 베트남 다낭에서 진행됐다. 화보 속 한승우는 탄탄한 몸매를 과감하게 드러낸 슈트 차림으로 남성미 넘치는 매력을 만들어 내는가 하면 심플한 티셔츠를 입고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담긴 반전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제대 후 오랜만의 화보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한승우는 자유자재로 포즈를 소화해 내며 모델을 방불케했다.
화보 촬영 이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한승우는 제대한 소감과 향후 활동에 대해 언급했다. 입대 전과 후를 비교해 그는 “한결 후련해진 동시에 한층 단단해진 제 마음이지 않을까 싶어요. 공백에 대한 부담이 늘 있었어요. 막상 지나고 나니 숙제를 다 끝낸 듯 마음에 여유가 생기더라고요. 이제는 정말 하고자 하는 것들을 더 집중해서 할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에요” 공백기에 대한 부담감을 털어놓았다.
또 앞으로 “어떤 음악을 할지, 앨범에 대해 고민하고 있어요. 새로운 무언가에 도전하기보다는 늘 해오던 것들로 먼저 인사를 드리려고요. 시기적으로도 많은 고민을 하고 있는 만큼 최대한 좋은 소식 들려드릴게요.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라며 팬을 향한 남다른 애정과 동시에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18개월 동안 팬들 곁을 떠나 있던 한승우의 근황을 보고 들을 수 있는 퍼스트룩 화보는 254호와 퍼스트룩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퍼스트룩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