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중국의 인기 가수 겸 배우 류우녕(33)이 결혼과 이혼 경력을 고백했다.
27일 중국 소셜 미디어 웨이보 등 온라인 상에는 류우녕이 결혼을 했다 이혼했다는 폭로글이 올라와 중국 누리꾼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글과 함께 전 부인인 여성과 그 아이의 사진도 같이 확산됐다.
류우녕이 미혼인 줄 알았던 팬들은 일파만파 퍼지는 소문에 큰 충격에 빠졌다. 사태가 악화되자 류우녕은 이날 낮 자신의 웨이보 계정에 영상을 올려 이혼 경력이 사실임을 고백했다. 12년 전 결혼을 했다 이혼을 한 것이 맞다는 것. 다만 아이가 있다는 부분은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류우녕은 “대중과 팬, 상대 여성에게 죄송하다”고 사과하면서 상대 여성과 여성의 아이 사진을 유포하는 행위로 이들을 상처주지 말아 달라고 당부했다.
2014년 밴드 마등형제의 보컬로 가수 활동을 시작한 류우녕은 중국판 틱톡인 더우인에서 큰 인기를 끌며 연예계에 본격 데뷔했다. 이후 중국의 각종 유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가수 활동으로 승승장구하던 류우녕은 영화 ‘라만체극진흥사’ ‘사도행자2’, 드라마 ‘열혈소녀’ ‘종극필기’ ‘장가행’ ‘설영웅수시영웅’ 등에 출연하며 배우 활동을 왕성하게 이어가고 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류우녕 웨이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