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연주 기자] 그룹 위너 송민호가 24일 군 복무를 시작한다.
지난 2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송민호가 오는 3월 24일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송민호의 전역일은 내년 12월 24일로 알려졌다.
소속사는 입소식 당일 인파 등이 몰릴 것으로 예상, 안전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별도의 현장 행사는 진행하지 않기로 했다.
송민호는 이날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시작하게 된다.
앞서 송민호는 입대 전날인 23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그가 직접 운영하고 있는 카페에 방문한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민호는 벽에 직접 그림을 그리는 등 공간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송민호는 지난 2014년 YG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위너’로 데뷔, ‘공허해’, ‘릴리 릴리(REALLY REALLY)’ 등 히트곡으로 탄탄한 팬층을 얻었다.
이 밖에도 송민호는 2015년 Mnet ‘쇼미더머니4’ 에서 준우승의 영예를 안아 래퍼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그는 2018년 첫 솔로 정규 앨범을 통해 홀로서기에 성공했으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전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