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수연 기자] ‘더 글로리’ 파트 2 미공개 스틸이 공개됐다.
17일 공개 3일 만에 1억 2446만이라는 압도적인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전 세계 TOP 10 1위에 우뚝 올라선 ‘더 글로리’ 파트 2의 미공개 스틸 24장이 공개됐다.
온 생을 걸어 복수에 매진했던 동은과 그를 위해 칼춤을 추는 망나니가 된 여정, 드디어 그늘에서 벗어난 현남 등 어둠의 터널을 뚫고 드디어 작은 평안의 기회를 찾은 피해자 연대가 가장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다. 동은의 복수 여정은 끝이 났지만 이제 시작된 여정의 복수에 대한 상상력을 고조시킨다.
완벽한 권선징악을 보여준 가해자들의 최후도 한눈에 들어온다. ‘백야’로 가득한 인생에서 죄수복을 입게 된 연진과 각자 가장 소중한 것을 잃게 된 재준, 사라, 혜정, 명오의 끝은 시청자들에게 역대급 사이다를 선물하며 ‘용두용미’라는 호평을 이끌어냈다.
또한 기대를 넘어선 부정으로 놀라움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했던 하도영도 확인할 수 있다. 똘똘 뭉친 피해자 연대와 단숨에 무너진 가해자 연대로 ‘더 글로리’는 대단원의 막을 내렸지만 아직 못다 한 이들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뜨겁게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파트 1을 넘어서는 폭발적인 반응으로 글로벌 1위를 석권한 ‘더 글로리’ 파트 2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넷플릭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