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표 ‘그대라는 사치’ 오늘(12일) 온다…‘발라드 거성’ 명품 보이스 예고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임창정의 2023년 버전 ‘그대라는 사치’ 음원이 공개된다.
임창정은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예능 ‘차트맨’의 두 번째 음원 ‘그대라는 사치’를 발매한다.
‘그대라는 사치’는 지난 2016년 발매된 가수 한동근의 대표곡을 리메이크한 음원으로, ‘발라드의 거성’ 임창정 특유의 감성으로 재탄생 됐다.
임창정은 ‘그대라는 사치’의 애절한 노랫말에 자신 만의 뚜렷한 감성을 입혔다. 미니멀한 흐름의 원곡과 달리 임창정표 ‘그대라는 사치’는 서정적인 피아노와 스트링 연주로 시작해 갈수록 짙어지는 사운드가 인상적이며, 이는 임창정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완벽하게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귀를 편안하게 만들 전망이다.
특히, 이번 리메이크가 웹예능 ‘차트맨’을 통해 성사됐다는 점에서 대중의 흥미를 유발한다. ‘차트맨’이 2명의 가수가 경쟁자가 되어 차트인을 목표로 서로의 곡을 재해석해 부르는 프로그램인 만큼, 임창정의 ‘그대라는 사치’ 음원 발매에 앞서 한동근이 재해석한 ‘오랜만이야’ 음원이 베일을 벗은 바 있다.
‘차트맨’ 첫 번째 음원으로 한동근이 임창정의 원곡 ‘오랜만이야’를 리메이크하며 호평을 받은 가운데, 이번에는 임창정이 새로운 편곡으로 완성한 ‘그대라는 사치’를 통해 대중에게 또 다른 감동을 선사 할 것으로 기대가 모인다.
여기에 임창정은 오는 15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키킥 Kikik’에서 공개 되는 ‘차트맨’ 2회에 출연해 ‘그대라는 사치’가 재탄생 되는 과정 또한 보여 줄 예정이다.
한편, 올해로 데뷔 28년차를 맞이한 임창정은 최근 세 번째 미니앨범 ‘멍청이’를 발매, 각종 음악방송은 물론, 예능과 라디오 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며 활약을 펼친 바, 이런 가운데 임창정의 ‘그대라는 사치’ 리메이크 음원은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