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가수 SG워너비 김용준이 ‘찐친’ 이석훈에게 ’90점 신랑감’으로 인정받았다.
지난 8일 채널 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김용준은 결혼 10년 차이자 SG워너비 동료인 이석훈과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주고받았다.
김용준은 “어릴 때는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설레고 두근두근하는 마음이 생기지 않냐. 그런 마음들이 점점 쉽지 않아진다. 네가 보기에도 내가 눈이 높냐?”라며 진지하게 고민을 털어놓았다. 이에 이석훈은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너 눈 많이 높아”라고 답하고, 김용준은 이를 인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석훈은 김용준의 구체적인 이상형에 대해 묻기도 했다. 이에 그는 “취미 생활이나 라이프 스타일이 비슷한 사람, 예를 들면 ‘웃음 코드나 좋아하는 음식이 맞는 사람’이다”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하지만 애인이 자신의 취미인 골프를 못 하게 해도 결혼할 거냐는 질문에 “일단 결혼해 놓고 스멀스멀”이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했다.
끝으로 이석훈은 “(용준이는) 얼굴, 힘, 돈, 집, 차, 성격, 운동까지 모두 갖췄다. 90점짜리 신랑감이다”라고 평가하며 그를 극찬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김용준이 출연하는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10분, 채널A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채널A ‘신랑수업’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