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지민 기자] 모델 한혜진이 운동법을 공유했다.
지난 3일 모델 한혜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한혜진’에 ‘톱모델 한혜진이 하는 힙운동 10가지 루틴/ 따라하면 엉덩이 위치가 바뀝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날 한혜진은 기구 없이 맨몸으로 할 수 있는 힙운동 10가지 동작을 소개했다. 스트레칭을 시작으로 톱모델의 관리법을 소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혜진은 “스트레칭을 하면서 오프닝을 하려니 굉장히 민망하다”는 말을 남겨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가장 먼저 소개한 동작은 친숙한 스쿼트와 런지였다. 이어 와이드 스쿼트를 하며 한혜진은 “제가 무릎이 안 좋아 이 동작을 꺼려 하는데 선생님이 팁을 주셨다. 무릎을 세워서 올라온다는 느낌보다는 허벅지 안쪽으로 힘을 끌어모아 엉덩이로 올라오면 무릎이 덜 아프다더라”라고 꿀팁도 전했다.
다음으로 크랩 워크, 힙 브릿지, 스탠다드 및 와이드 브릿지까지 다양한 운동 동작을 설명했다. 또한 덩키 킥, 힙 킥 백, 클램 쉘까지 이어가며 한혜진은 정확한 자세를 알려주기 위해 동작 하나하나를 꼼꼼하게 선보였다.
한혜진은 브라탑과 레깅스만 입고 지친 기색 없이 계속해서 힙 운동을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운동을 마친 한혜진은 “제가 힙운동을 좋아한다. 다른 운동보다 힙운동을 열심히 했을 때 옷 태가 더 나더라”리고 힙운동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유튜브 채널 ‘한혜진’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