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오는 20일 볼 수 있는 MBN‧채널S ‘오피스 빌런’의 티저 영상이 전격 공개됐다.
직장인 멘탈 관리 토크쇼 ‘오피스 빌런’의 티저 영상에는 ‘사회생활 만렙’인 개그맨 홍현희와 이진호가 등장한다. 이후 ‘빌런 선배’인 MC 신동엽이 등장하고, 숨 막히는 직장 생활 현장이 실감나게 그려졌다.
이진호가 “누나, 오늘 끝나고 뭐해?”라고 묻자, ‘워킹맘’인 홍현희는 “집에 가서 똥별이 봐야죠~”라며 퇴근 후에도 아이를 돌봐야 한다고 말했다.
‘칼퇴'(정시 퇴근)만을 바라고 있는 이진호와 홍현희가 얘기하는 도중에 신동엽이 등장해 “오늘 첫 촬영인데 끝나고 회식하자”라고 선언한다. 이진호는 정색한 반면, 홍현희는 “기대했잖아 우리~가야죠”라며 빠른 태세 전환으로 사회생활 만렙임을 입증했다.
신동엽은 “회식시켜 줄게. 걱정하지 마. 돈 벌어서 뭐 하니?”라며 눈치 없이 행동해 할 말을 잃게 했다.
사회생활 잘 한다는 홍현희와 이진호도 빌런을 피하지 못한 가운데, 상상초월하는 새로운 빌런들의 등장이 벌써부터 궁금해진다는 후문이다.
한편 K-직장문화 개선 프로젝트 ‘오피스 빌런’은 3월 20일 월요일 밤 10시 40분에 MBN과 채널 S에서 시청 가능하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MBN, 채널 S ‘오피스 빌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