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환승연애2’ 성해은이 유튜브 브이로그 영상을 삭제했다. 영화계 대표커플 전종서 이충현의 모습이 담겼기 때문이다.
성해은은 5일 유튜브 채널 ‘해피해은 HAEPPY’를 통해 “영상이 갑자기 없어져서 놀라셨을 거다. 나의 첫 번째 브이로그는 편집 과정에서 부주의했던 부분이 있어 다시 업로드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죄송하다”고 밝혔다.
삭제된 영상은 성해은의 애견카페 방문기를 담은 것으로 해당 영상엔 성해은 외에도 우연히 카페를 찾은 전종서 이충현 감독의 모습이 담겼다. 영화 ‘콜’의 감독과 배우로 호흡을 맞췄던 이들은 지난 2021년부터 공개연애 중이다.
해당 영상의 또 다른 문제점은 전종서 이충현 커플 외에도 일반 시민들의 얼굴이 모자이크 처리되지 않은 채로 노출됐다는 것으로 이에 성해은은 “앞으로 더 신중하고 꼼꼼하게 확인하고 더 나은 해피해은 채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승무원 출신의 성해은은 지난해 7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예능 ‘환승연애2’로 스타덤에 올랐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 장현승 “행복지수? 비스트 때보다 현재가 더 높아” 이유는?
- JMS 폭로 ‘나는 신이다’ PD “촬영 중 미행·협박·해킹당해”
- ‘더 글로리’ 박성훈 “예솔이, 하도영보다 나 더 좋아해”
- 보겸 돌아올까…’보이루’ 여혐 논란 완전히 벗었다 [종합]
- 김종국 “윤계상·이준호 각광받을 줄 예상…황민현도 배우 상” (‘짐종국’)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