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신은주 기자] 배우 윤세아가 채널A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이하 ‘도시횟집’)’에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6일 에이스팩토리 관계자는 TV리포트에 “윤세아 배우의 ‘도시횟집’ 출연 여부를 확인 중이다”라고 말했다.
‘도시횟집’은 낚시 버라이어티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배우 이덕화, 이태곤, 방송인 이경규, 이수근, 김준현이 출연 중이다. 현재 시즌4까지 방송 중인 상황이다.
‘도시횟집’은 낚시는 베테랑이지만 식당 운영은 처음인 ‘도시어부’ 멤버들의 횟집 도전기를 다룬다.
이덕화, 이태곤, 이경규, 이수근, 김준현의 출연이 확정됐으며 윤세아는 ‘도시횟집’ 홀 매니저로 활약할 예정이다.
윤세아는 앞서 자연 속에서 펼치는 생존기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인 SBS ‘정글의 법칙 with 프렌즈’와 시골에서 세 끼를 스스로 해결하는 프로그램 tvN ‘삼시세끼 산촌편’에 출연해 꼼꼼하고 똑 부러지는 면모를 뽐낸 바 있다.
‘도시횟집’은 3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경험이 없는 방송인들이 식당 운영을 하는 비슷한 프로그램으로 현재 tvN ‘서진이네’가 방송되고 있다.
‘서진이네’는 배우 이서진이 해외에서 작은 분식점을 차리고 가게를 운영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배우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가수 뷔가 출연한다.
신은주 기자 sej@tvreport.co.kr / 사진=’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