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수연 기자] 임영웅, 송가인, 김호중, 이찬원 트로트계의 역사에 한 획을 그은 네 사람이 3월 둘째 주 1위 자리를 두고 맞대결을 펼친다.
6일 오후 8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BS FiL과 SBS M ‘더 트롯쇼’에서는 임영웅과 김호중&송가인, 이찬원의 대표곡 중 어떤 곡이 시청자의 귀를 사로잡았을지 그 결과가 공개된다.
3월 둘째 주 1위 후보 곡은 김호중과 송가인이 함께 불러 화제를 모은 곡 ‘당신을 만나’와 이찬원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풍등’, 임영웅의 첫 자작곡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런던 보이(London Boy)’가 이름을 올렸다. 트롯계에서 내로라하는 가수들의 곡이 1위 후보에 올라 치열한 한판 승부를 예고한 가운데 임영웅이 지난주에 이어 1위의 자리를 지킬 수 있을지 트롯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트롯 여신 윤수현과 고음 종결자 재하의 신곡 무대부터 자타 공인 히트메이커 오승근의 무대가 예정돼 있다.
또한 감성 거인 황민호, 리틀 싸이 황민우, 환상의 트롯 듀오 원 플러스 원, 트롯 쌍둥이 윙크, 트로트계의 떠오르는 샛별 김의영, 트로트계의 훈남 이도진, 개성만점 영기, 트로트계 상큼 비타민 장송호, 애절 보이스 강혜연, 촉촉 감성 양지원, 팔색조 매력 양지은, 독보적인 감성의 조명섭 등의 무대도 준비되어 있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더 트롯쇼’는 매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모든 트로트 가수의 랭킹’을 볼 수 있는 최초의 트로트 차트쇼로 매주 음원 점수와 방송 점수, 시청자 선호도 점수, 사전투표 점수를 통해 순위를 매긴다.
1위의 영예를 안을 주인공은 누가 될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SBS FiL과 SBS M에서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TV리포트 DB, SBS 미디어넷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