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김태호PD의 첫 유튜브 예능 ‘지구마불 세계여행’ 측이 영상 공개 지연과 관련 공식 사과했다.
27일 유튜브 채널 ‘테오’ 측은 “‘지구마불 세계여행’ 비긴즈 공개 과정에서 정확한 공지 없이 구독자 분들의 귀한 시간을 기다림으로 지치게 한 점 마음을 다해 사과드린다”며 고개를 숙였다.
앞서 테오 측은 지난 23일 유튜브를 통해 ‘지구마불 세계여행’의 첫 행선지를 공개한다고 예고했으나 정확한 시간을 공지하지 않고 뒤늦게야 영상을 업로드 해 항의를 받았다.
이에 테오 측은 “채널 운영진과 제작진 모두 깊이 반성하며 여러분들의 기대와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진심을 다하도록 하겠다. 구독자 분들의 반응에도 귀를 기울이며, 세심하게 소통하는 채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마지막으로 “‘지구마불 세계여행’의 영상 업로드 순서는 크리에이터 세 분이 직접 참여한 결과에 따라 매 주 바뀔 예정이며, 추후 공개될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공지했다.
김태호PD가 연출을 맡은 ‘지구마불 세계여행’은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과 곽튜브, 원지의 지구 다섯 바퀴 세계여행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유튜브를 통해 선공개 되며 오는 3월 4일 ENA에서 첫 방송된다.
이하 테오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테오입니다.
<지구마불 세계여행> 비긴즈 공개 과정에서 정확한 공지 없이 구독자 분들의 귀한 시간을 기다림으로 지치게 해드린 점 마음 다해 사과드립니다.
더불어 저희를 믿고 함께 해주신 빠니보틀, 원지, 곽튜브 세 분께도 다시 한 번 죄송한 말씀 전합니다.
채널 운영진과 제작진 모두 깊이 반성하며 여러분들의 기대와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진심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구마불 세계여행> 다음 주 업로드 일정 공유드립니다.
3월 2일 목요일 저녁 6시 테오(TEO)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빠니보틀, 원지, 곽튜브의 영상 3편이 동시에 업로드됩니다.
영상 업로드 순서는 크리에이터 세 분이 직접 참여한 결과에 따라 매 주 바뀔 예정이며, 추후 공개될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구독자 분들의 반응에 귀 기울이며, 세심하게 소통하는 채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지구마불 세계여행’ 포스터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