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가수 겸 배우 옹성우가 같이 촬영하는 조이현에 대해 검색을 해봤다고 밝히며 조이현을 감동시켰다.
27일 퍼스트룩 공식 유튜브 채널에선 ‘옹성우 #조이현 저희 초면인데, 케미고사를요? 거- 너무한 거 아니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함께 화보를 촬영한 옹성우와 조이현이 서로에 대한 문제를 맞히는 모습이 담겼다. 옹성우는 “초면인데 긴 시간을 함께 화보 촬영을 해으니까 그 시간 동안 우리 케미가 얼마나 발전했는가 알아보는 케미 고사를 시작해 보도록하겠다”라고 말문을 열었고 조이현과 옹성우는 파이팅을 외쳤다.
옹성우의 출신지역을 맞히는 문제가 공개된 가운데 ‘인천’이라고 정답을 맞혔다. 이에 옹성우는 “저 인천 출신이고 인천 교육청 홍보대사다”라고 소개했다. 이에 조이현은 “정말 멋쟁이시다”라는 반응을 보였고 옹성우는 뿌듯해했다.
이어 옹성우가 조이현에 대한 문제를 맞혔다. 조이현의 반려견 이름을 맞힌 옹성우는 “어떻게 아셨느냐”라며 놀라는 조이현에게 “사실은 같이 촬영을 한다고 해서 (조이현에 대해)검색을 해봤다. 이 문제를 알려고 했다기보다는 기본 정보를 알고 싶어서 훑어 봤었는데 ‘반려견을 키우시는구나, 이름이 써니네’생각했던 기억이 났다”라고 밝혔다. 조이현은 “찾아보셨다니 감동이다”라고 화답했다.
또한 조이현의 출연작인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어떤 쪽 눈이 감염됐는지 그림으로 그려달라는 주문에 옹성우는 “제가 그림을 잘 못 그린다. 상처 받으실 것”이라고 털어놨고 조이현은 “저 상여자다. 상처 받지 않는다”라고 밝혔다. 그림을 그리며 ‘왼쪽 눈’ 정답을 맞힌 옹성우에게 조이현은 “사실 저는 촬영한지가 오래 돼서 왼쪽 눈인지 몰랐다. 천재다”라고 감탄했다. 이어 옹성우가 그린 그림에 대해 조이현은 “완전 마음에 든다”고 반응했고 옹성우는 “이렇게 그리면 안 되는데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퍼스트룩’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 이병헌 탈세?…소속사 “비용처리 중 추징금 발생” [공식]
- 장항준X김은희, 그리고 권성휘…’리바운드’ 기대되는 이유
- 나영석X서경덕, 3.1운동 알린 앨버트 테일러 위해 뭉쳤다
- 뉴진스, 2월 브랜드평판 1위…2위 임영웅·3위 방탄소년단
- “From Florida”…팝업스토어서 만날 박재정의 과거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