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알코올 중독 남편이 등장한다.
27일 방송하는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이하 ‘결혼지옥’)’에는 결혼 생활 내내 술을 마시고 각종 사고를 쳤다는 남편과 그 때문에 병까지 얻었다는 아내가 출연한다.
포장마차 옆자리에서 술을 마시다 인연이 됐다는 두 사람.하지만 아내는 남편의 음주 때문에 이제는 이혼을 결심하고 오은영을 찾아왔다고 고백했다.
25년 내내 이어진 남편의 과음과 사고 때문에 술 자체가 트라우마가 됐다는 아내. 결혼 초반부터 매번 ‘금주 각서’를 작성하며 다짐을 받았지만, 효력은 2~3일뿐이었다고 한다.
반면 남편은 자신에게는 전혀 술 문제가 없고, 이 자리에 왜 나와야 하는지도 이해할 수 없다고 맞섰다. 오은영 박사는 이제까지 다룬 술 문제 중에 오늘 나온 남편이 가장 심각하다고 일침을 가했다.
이어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녹화 최초로 이번 상담은 자신이 없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남편 스스로 술 문제를 인정해야 한다는 오은영과 자신은 전혀 술 문제가 없다는 남편의 팽팽한 기 싸움! 과연 오은영 박사는, 남편이 금주를 결심하도록 설득할 수 있을까?
25년 내내 술만 먹고 들어오는 술래(來) 남편과, 술 마시고 사고 치는 이 남자 잡다가 병까지 얻었다는 술래 아내를 위한 오은영 박사의 힐링 리포트는 2월 27일 오후 10시 30분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온라인기자(mkculture@mkculture.com)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