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신은주 기자] 래퍼 가오가이가 8년간 사귄 여자친구와 내년에 결혼한다고 밝혔다.
27일 채널 ‘가오가이’에는 ‘넘어와’ 3화가 공개됐다. 이날 래퍼 딥플로우, 던밀스, 쿤디판다가 게스트로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오는 2024년, 8년간 교제해 온 여자친구와 결혼 계획을 전한 가오가이는 10년 연애 후 지난 2021년 결혼한 딥플로우에게 사랑을 하면서 가장 많이 배운 것이 무엇인지 질문했다.
딥플로우는 오랜 시간 고민하다가 “분리수거를 잘 해야 된다. 오늘이 분리수거 날이라서 이거 끝나고 가서 해야 된다”라고 답했다. 자상한 남편이 되어야 한다고 간접적으로 가오가이에게 조언을 해준 것이다.
던밀스는 ‘내가 할 수 있는 최고의 사랑 표현은?’이라는 질문을 받았다. 그는 “둘이 사니까 내가 누가 되지 않으려고 노력을 많이 한다”라며 “핸드폰 소리를 줄인다든지 아내가 먹고 싶었다고 했던 음식을 사 간다든지 한다”라고 말했다.
가오가이는 자신은 8년 연애하고 결혼하게 됐다고 말하면서 딥플로우에게 장기 연애와 결혼이 뭐가 다르냐고 물었다.
이에 딥플로우는 “너무 편했고, 분리수거를 잘해야 한다”라고 반복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가오가이는 ‘쇼미더머니 5’, ‘쇼미더머니777’, ‘쇼미더머니8’, ‘쇼미더머니9’ 등에 출연했으며 특히 ‘쇼미더머니9’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대표곡으로는 ‘또 나만 몰랐어(feat. Gaeko)’, ‘머니게임’, ‘skrrt(feat.Mckdaddy)’ 등이 있다.
신은주 기자 sej@tvreport.co.kr / 사진=채널 ‘가오가이’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