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수연 기자] 멜로망스 멤버 김민석이 영양제에 대한 집착과 특급 다이어트 비결까지 공개하며 남다른 자기애를 자랑한다.
오는 25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에 공개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236회에서는 멜로망스 김민석의 매력 넘치는 일상이 그려진다.
이날 김민석은 건강에 진심인 모습으로 현장을 폭소케 한다. 그는 눈 뜨자마자 영양제 10종을 먹었으나, 외출 시 먹을 영양제까지 챙기며 남다른 영양제 사랑을 뽐냈다.
스케줄 중에도 365일 영양제를 챙겨 먹는다는 매니저의 증언도 이어지는 가운데, 김민석은 ‘영양제 전도사’다운 면모로 매니저에게 폭풍 잔소리를 퍼부으며 질리게 만든다고. 이에 김민석과 매니저가 선보일 유쾌한 ‘케미’에 기대가 모인다.
또한 멜로망스 전국 투어 콘서트 현장의 뜨거운 열기와 함께 ‘고막 남친’ 김민석의 본업에 집중하는 모습이 담긴다. 더불어 리허설을 마친 뒤 민석은 그만의 독특한 다이어트 비결과 함께 폭풍 쌈 먹방을 선보여 참견인들을 놀라게 했다고 해 호기심을 더한다.
이어 김민석은 공연이 끝난 뒤 무대에서 내려와 팬들에게 가까이 다가가서 목소리만큼이나 달달한 팬 사랑을 드러낸다. 팬 한 분 한 분과 정성스레 인사를 나누는가 하면, 즉석 듀엣 공연(?)까지 펼치며 여심을 폭풍 저격, 시청자들마저 녹일 예정이다.
다채로운 재미가 담긴 김민석의 이야기는 오는 25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