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지민 기자] 배우 강소라가 아침 루틴을 공개했다.
21일 유튜브 채널 ‘싱글즈 매거진’에 ‘100% 싸우게 될 거예요 강소라 레전드 여행짤 비하인드’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 속 강소라는 “일명 강소라의 인스타그램 투어 인터뷰를 해볼 텐데요. 제 인스타그램에 있는 사진을 보고 인터뷰를 해볼게요”라고 전했다.
이어 “제가 필라테스하고 있는 사진이네요”라고 소개했다. 그리고 ‘최근 지키고 있는 모닝 루틴이 있다면?’이라는 질문을 받았다.
강소라는 “일상에서 꾸준히 관리해요. 저는 아침에 일어나서 스트레칭을 많이 하려고 하는 편이에요. 물론 매일 지켜지지는 않지만”라고 밝혀 소탈한 매력을 엿볼 수 있었다.
이어 “늘 머릿속에 ‘해야지’라는 마음을 갖고 있는 것만으로도 일상 속에서 자꾸 무의식적으로 하게 되더라”라고 의지의 중요성도 꼽았다.
강소라는 “그리고 아침에 가볍게 먹고 긍정적인 생각을 하려고 한다. 거울 보면서 조금 창피할 수는 있는데 ‘너는 지금 멋진 하루를 보낼 거야’, ‘너 되게 생각보다 괜찮다?’ 이런 말을 스스로에게 해준다”고 아침 건강 비법을 전했다.
“오그라들지만 그런 주문을 스스로 외치다 보면 없던 자신감도 생기고 다운돼있던 기분도 올라가고 하더라”라고 이 방법의 장점 또한 설명했다.
강소라는 “그래서 거울을 보던 샤워를 하면서 노래를 부르던 내가 좋아하는 걸 5분이라도 해보면 아침에 긍정적인 기분으로 출발할 수 있는 것 같다”라고 솔직히 밝혔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유튜브 채널 ‘싱글즈 매거진’ 캡처
- ‘애타는 로맨스’ 성훈X박신운, 핫 브로맨스
- [룩@재팬] 라르크 앙 시엘, 진짜 해체하나…불화설 사실로
- [룩@재팬] ‘잔류 혹은 이적’ 前 SMAP 멤버들, 거취 어떻게 되나
- 유지태, 라스 폰 트리에 신작 캐스팅…亞배우 최초[공식]
- 넉살·키비·페노메코·양홍원, ‘쇼미6’ 1차 예선전 대거 지원 [공식]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