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개그맨 강재준이 다이어트로 15kg 가까이 감량했다고 밝혔다.
17일 유튜브 채널 ‘기유TV’에선 ‘먹방로그} 다이어트 도중에 만난 인생 최고 순대국’이란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강재준과 이은형 부부가 순댓국집에서 먹방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강재준은 6개월 동안 24kg을 빼겠다고 다이어트 계획을 밝혔던 바.
순댓국집으로 향하는 강재준의 모습에 “살 많이 빠졌다”라는 감탄이 나왔고 그는 “거의 한 15kg 빠졌다”라고 밝혔다.
이어 수육과 순대국밥을 앞에 두고 먹방에 나선 두 사람. 다이어트 중인 강재준은 수육을 맛보고는 “녹는다”라고 감탄했다. 그러나 다이어트 중임을 감안해 강재준은 공기밥의 4분의 1만을 국에 말았고 이은형 역시 2분의 1만 국에 말아 먹으며 식사량을 조절했다.
강재준과 이은형은 말없이 순대국에 빠져든 모습을 보였고 강재준은 뚝배기 째 들이키는 모습을 보이기도.
강재준은 포장을 해가도 괜찮을 것 같다며 “나중에 여기까지 걸어와서 사가야지”라며 맛있는 음식을 위해 걸을 준비가 됐음을 드러냈다.
그는 “최근에 먹은 음식 중에 1등이다. 밥은 4분의 1 정도 먹었는데 첫입 먹었을 때 다진 양념 맛을 잊을 수가 없다. 조만간 걸어서 올만한 맛이다”라고 덧붙였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유튜브 채널 ‘기유TV’영상 캡처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