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세븐틴 부석순이 ‘파이팅 해야지 (Feat. 이영지)’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16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부석순은 ‘파이팅 해야지 (Feat. 이영지)’로 방송 출연 없이 1위에 올랐다. 앞서 MBC M ‘쇼! 챔피언’에서도 1위를 차지한 바.
‘파티킹 해야지’가 수록된 ‘SECOND WIND’는 리스너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앨범으로, 부석순은 언제나 우리 곁에서 끊임없이 웃음과 활력을 전달하는 ‘나를 위한 응원단’으로 변신해 긍정 에너지를 전파했다.
부석순은 ‘파이팅 해야지’는 흥겨운 펑크 리듬 위 시원한 드럼 사운드가 돋보이는 업템포 곡으로, 현대인이라면 누구든 겪을 수 있는 상황, 그에 대한 생각들을 솔직하고 위트 있게 가사에 담았다.
부석순은 ‘SECOND WIND’로 K-팝 아티스트 유닛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역대 1위 기록을 세웠다. ‘파이팅 해야지’는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멜론, 지니,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빌보드 재팬 종합 송 차트인 ‘핫 100’(Hot 100) 차트에서도 1위에 올랐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 ‘호텔델루나’첫방, 이지은X여진구 특별한 인연부터 첫만남까지 ‘강렬포문’ [종합]
- ‘아는형님’ ITZY 유나 “원래 꿈 개그우먼, 이수근 팬이었다”
- ‘아는형님’ ITZY 댄스+예능으로 매력발산, 형님멤버들과 즐거운 수학여행[종합]
- ‘아이를 위한 나라는 있다’ 정세진 아나 “예능 처음 아냐..‘비디오챔피언’했다”
- ‘평일오후세시의연인’ 박하선, 정상훈에게 의미심장 발언 “나도 날아가버릴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