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지민 기자] 스테이씨가 오랜만에 ‘주간아이돌’을 찾았다.
15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싱글 4집 ‘Teddy Bear’로 컴백한 4세대 틴프레시 걸그룹 스테이씨(STAYC)가 출연한다.
스테이씨는 14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네 번째 싱글 앨범 ‘테디베어(Teddy Bear)’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선보였다. 신곡 발매와 함께 ‘주간아이돌’을 찾아 밝고 키치한 ‘테디베어’를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주간아이돌’과 스테이씨의 ‘랜덤 플레이 댄스(이하 랜플)’ 리벤지 매치가 주목받고 있다. 스테이씨는 2년 전 ‘랜플’ 첫 도전에서 1차 시도 만에 성공해 MC 은혁과 광희를 당황케 했다. 이에 은혁은 스테이씨에게 “두세 곡 더 나오면 다시 보자”라며 다음을 기약한 바 있다.
리벤지 매치답게 더욱 업그레이드된 ‘랜플’ 난이도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시은은 “뭔가 교묘해진 것 같다”며 난감함을 표현했다고. 과연 스테이씨가 랜덤 플레이 댄스 성공 신화를 이어갈지 주목된다. 스테이씨의 ‘랜덤 플레이 댄스’ 결과는 2월 15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5일 오후 12시 기준, 스테이씨의 공식 채널에 공개된 ‘테디베어’ 뮤직비디오는 실시간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자리했다. 공개 18시간 만에 조회 수 689만 회를 기록하며 전 세계 누리꾼에게 매력 어필을 제대로 하고 있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주간아이돌 예고편 캡처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