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성민주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의 신곡 ‘테디베어(Teddy Bear)’가 주목받고 있다.
15일 오후 12시 기준, 스테이씨의 공식 채널에 공개된 ‘테디베어’ 뮤직비디오는 실시간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자리했다. 공개 18시간 만에 조회수 689만 회를 기록하며 전세계 누리꾼에게 매력 어필을 하고 있는 것.
14일 스테이씨는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네 번째 싱글앨범 ‘테디베어(Teddy Bear)’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밝고 키치한 ‘틴프레시’ 컬러를 담은 신곡 ‘테디베어’를 소개했다.
이날 멤버 아이사는 “전작에서는 조금 더 아련하고 벅찬, 성숙한 느낌을 보여드렸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저희의 정체성인 조금 더 키치하고 희망찬 에너지로 돌아왔다”고 이번 ‘테디베어’를 소개했다.
수민은 “이번에도 다시 키치한 콘셉트로 돌아왔으니 ‘역시 이게 스테이씨구나’ ‘스테이씨가 돌아왔다’는 느낌을 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활동 포부를 밝혔다.
스테이씨가 타이틀곡으로 내세운 ‘테디베어’는 팝 펑크 장르의 노래로, 어렸을 적 내 곁을 지키며 나만의 히어로가 돼 준 든든한 테디베어처럼 희망과 위안을 주는 긍정의 메시지를 담았다. 멤버들은 “많은 분이 저희를 통해서 기운을 내셨으면 좋겠다. 위로와 희망의 대명사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테디베어’에 대한 스테이씨 멤버들의 첫인상은 그리 좋지 않았다고. 수민은 “처음에는 반복되는 후렴구가 다소 밋밋하지 않을까 걱정했다”고 우려를 드러냈다. 아이사는 “점점 다양한 비트와 디테일이 추가되면서 저희만의 색깔을 찾은 것 같았다. 첫인상은 조금 아쉬웠지만, 지금은 너무 만족한다”고 설명해 시선을 모았다.
한편, 공개일 기준 24시간 조회수를 종합했을 때 ‘ASAP’는 420만, ‘색안경(STEREOTYPE)’는 760만, ‘RUN2U’는 1000만, ‘BEAUTIFUL MONSTER’는 1210만 회를 기록하는 등, 스테이씨는 데뷔 이래 꾸준한 상승세를 그려왔다. 멤버들의 기대처럼 기분 좋게 출발한 ‘테디베어’가 스테이씨의 전작 뮤직비디오 조회수 기록을 넘을 수 있을지도 귀추가 모인다.
성민주 기자 smj@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