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N 신미희기자] 비드라마 TV화제성 ‘나는 SOLO’ MC들이 13기에게 감탄을 보내며, 역대급 비주얼을 예고했다.
SBS PLUS, 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는 오는 15일 방송을 앞두고 ‘솔로나라 13번지’에 입성하는 13기 솔로남녀의 모습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에서 13기 솔로남녀는 첫눈에 반할 만한 눈부신 비주얼과 매력을 자랑했다. “이번 기수 저희 제작진이 아예 칼을 갈았다”는 MC 데프콘의 말과 함께 등장한 솔로남은 댄디한 매력을 뿜어내고, 댄디한 매력의 솔로남 등장에 송해나는 “스타일 좋다”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뒤이어 나타난 또 다른 솔로남은 청춘 배우처럼 상큼한 꽃미남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했다.
그를 본 이이경은 “너무 젊고 너무 잘생겼는데?”라며 놀라고, 데프콘은 “아이돌 아니야?”라며 극찬하고 나섰다.
솔로녀들 역시 환상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 화사한 핑크 재킷을 입고 등장한 솔로녀를 향해 3MC는 폭풍 노 필터 리액션’이 쏟아진다.
나아가 상큼발랄 단발 헤어스타일을 한 솔로녀에게는 “배우 아냐?”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이경은 13기의 역대급 비주얼에 흐뭇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데프콘은 “남자는 어쩔 수 없나봐. 잠깐이었는데!”라며 벌써부터 과몰입했다.
지난 모태솔로 특집을 휩쓸었던 ‘대세 광수’의 13기 버전이 아직 베일에 싸인 가운데, 송해나는 “난 모르겠다. 다 좋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나는 SOLO’는 2월 1주차 ‘굿데이터 비드라마 TV화제성’ 순위 3위에 오르는 귀염을 토했다.
이 통계는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2월 1주차 ‘굿데이터 비드라마 TV화제성 순위’는 2023년 1월 30일부터 2023년 2월 5일까지 방송 중이거나 예정인 드라마 18편을 대상으로 뉴스 기사, VON(블로그/커뮤니티), 동영상, SNS에서 발생한 프로그램 관련 정보들과 이에 대한 네티즌 반응을 분석한 결과이다.
13기들의 리얼 정체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이는 ‘나는 SOLO’는 오는 15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