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성민주 기자] 새 에피소드를 공개한 넷플릭스 ‘피지컬:100’이 전 세계 1위에 올랐다.
9일 OTT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2023년 2월 8일 넷플릭스 월드와이드 TOP TV쇼’ 1위에 ‘피지컬:100’이 오르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7일 5, 6화를 추가 공개한 데 따른 반응이다.
이날 ‘피지컬:100’은 싱가포르, 홍콩, 말레이시아, 한국, 캐나다, 리투아니아, 쿠웨이트, 뉴질랜드, 덴마크, 핀란드, 바레인, 베트남 순으로 높은 인기를 끈 것으로 나타났다. 카타르, 모리셔스, 모로코, 노르웨이, 에스토니아, 영국, 아랍에미리트, 필리핀, 라트비아, 아이슬란드, 불가리아 등지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피지컬:100’의 예상을 뛰어넘는 스토리 흐름과 박진감 넘치는 전개는 이름마저 생소한 세계 각국 시청자에게 모두 통했다. 최고의 몸을 찾기 위해 압도적인 피지컬을 가진 100명이 펼치는 불꽃 튀는 몸의 경쟁이 세계인에게 직관적으로 와닿은 것으로도 보인다.
‘몸’의 힘을 느끼게 하는 ‘피지컬:100’은 지난 7일 공개한 5, 6회에서 모래옮기기 싸움에서 탈락한 25인의 패자부활전과 팀 연합 ‘1.5톤 배 끌기’ 매치를 그렸다. 최초 100명 중 30인만 살아남은 상황, 생존을 위해 최고의 전략을 구상하고, 쉽사리 꿈쩍하지 않는 거대한 배를 옮기기 위해 죽을힘을 다해 협업하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주목받았다.
‘피지컬:100’의 다음 에피소드는 오는 14일 공개된다.
성민주 기자 smj@tvreport.co.kr / 사진=넷플릭스, 플릭스패트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