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들킬 수 있었는데..” 손민수 ♥임라라, 결혼 앞두고 동거 중 충격적인 소식 전했다
개그맨 커플 유튜버 ‘엔조이 커플’의 손민수, 임라라가 결별 위기를 극복하고 5월에 결혼을 예고하며 동거를 하고 있는 가운데 손민수의 과거 영상이 재조명되면서 시선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엔조이커플’ 손민수♥임라라 “솔직히 너무 안맞아..”
2023년 1월 31일 유튜브 채널 ‘에스콰이어 코리아’에는 ‘엔조이커플 프러포즈 비하인드 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 ‘엔조이커플’ 손민수, 임라라는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놓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프러포즈 비하인드가 있냐는 질문에 손민수는 “노부부 배우분들을 섭외했는데 대기 시간이 길다보니 두 분 다 주무시더라. 어떻게 깨워야 하나 큰일났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아찔했던 비화를 전했습니다.
또 동거 후 크게 달라진 점이 있냐는 질문에는 “연애는 내가 사랑하는 부분을 더 사랑하는 것이었다면, 동거는 사랑하지 않는 부분, 단점인 부분들을 지켜보는 과정인 것 같다”고 답했으며 이에 임라라는 “단점이 이렇게나 많은데”라며 몰아갔습니다.
손민수는 당황하며 부정하면서도 단점이 솔직하게 뭐냐는 질문에 “술을 조금 많이 먹고, 안 치운다. 스타일이 안 맞더라”고 답했습니다. 임라라는 “서로의 알고 싶지 않은 부분까지 알아야 되니까..손민수가 화장실에 40분씩 앉아있는다. 치질 전 단계”라고 장난스럽게 답해 웃음을 안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싸웠을 때 상대방의 기분을 풀어주는 노하우도 공개했습니다. 임라라는 “우리는 싸움의 기술로는 1등이다. 정말 많이 싸운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손민수는 “라라랑 싸우고 분위기가 어색해지면 바로 떡볶이를 사 온다. 보통 ‘자기야 사 왔어’ 이렇게 하면 안 먹어야 되지 않냐. 근데 백이면 백 다 먹는다”고 밝혀 웃음을 더했습니다.
이에 임라라는 “민수는 놔둬야 한다. 싸우면 그냥 놔둔다. 반나절 정도 각자 시간을 보내고 민수 혼자 생각이 끝나면 그때 화해하는 게 최고더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두 사람은 9년의 열애 끝에 오는 5월 결혼한다는 소식을 알려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손민수 “카드 한도 막혀서 반지 못샀다..” 프로포즈 대참사
두 사람은 유튜브 채널 ‘엔조이 커플’을 운영 중이며, 225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난 2023년 1월 2일 손민수가 임라라를 위한 프로포즈 과정을 공개했습니다.
2023년 1월 2일 손민수와 임라라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엔조이 커플’에는 ‘한 남자의 프로포즈를 위한 9년간의 여정’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영상에서 손민수는 “프러포즈 할 반지를 구매하러 가는 길”이라며 “반지를 처음 구매하다보니 사이즈를 알고 가서 선물을 줘야 하는 줄 알았는데, 기본적으로 6사이즈가 나온다더라. 프러포즈 후에 사이즈에 맞게 변경할 수 있다더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오늘 라라가 좋아하는 뮤지컬을 예매했다. 라라가 뮤지컬 보러 간 시간을 틈타서 반지를 구매해보겠다”고 비밀 작전을 세웠습니다. 그는 “반지를 구매하고 안 들켜야 한다. 라라가 나의 모든 걸 알고 있어서 안 들키기가 너무 어렵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후에 카메라를 켠 손민수는 “지난번에 반지를 사러 갔을 때 한도가 막혀서 결제를 못했다”라고 밝혔습니다. “내가 들고 있는 신용카드를 싹 모았는데도 할부나 내야될 돈 때문에 못 샀다. 예약금만 걸고와서, 오늘 다시 구입하러 왔다”라며 비하인드를 공개했습니다.
이러한 손민수의 프로포즈 과정이 영상으로 밝혀지기 전 임라라는 2022년 12월 30일 인스타그램에 손민수에게 프러포즈 받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손민수는 무릎을 꿇고 반지와 꽃다발을 내밀었고, 임라라는 눈물을 보였습니다. “저 프러포즈 받았어요”라며 “솔직히 살면서 내 자신을 사랑한 적이 별로 없다. 늘 부족하고 단점만 많은 나를 미워하는 날이 더 많았다. 나를 더 사랑해주는 사람을 만나서 나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배웠다. 무엇보다 욕심 많고 일에 미쳐있는 나를 9년 동안 한결같이 보듬어주고 사랑해 준 민수에게 정말 고맙다”고 적었습니다.
“현실의 벽에 수없이 부딪혀서 ‘내 인생에 결혼은 절대 있을 수 없다’고 생각하고 살았다. 확신을 가지고 ‘더욱 행복하게 해주겠다’는 사람을 만나 이제 조금은 의지도 하면서 살아가려고 한다. 팬미팅이라는 뜻 깊은 자리에서 우리를 응원해 주는 팬들 앞에서 함께해 더욱 행복하다.
임라라 결혼 앞두고 “내년에도 돈이 없으면 헤어지자…”
엔조이 커플로 유명한 임라라는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세입니다. 그의 예비 남편 손민수는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 연상 연하 커플입니다.
임라라는 SBS 공채 개그맨 15기로 ‘웃찾사’를 통해 데뷔했습니다. 하지만 웃찾사가 위기가 찾아오자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일하고 있으며 손민수는 코미디빅리그로 2014년에 데뷔했지만 무명 개그맨으로 생활을 보낸 도중 연인 임라라와 유튜브를 시작했습니다.
2023년 1월 16일 방송될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임라라와 손민수가 오랜만에 평범한 데이트에 나섰습니다. 가는 길마다 알아보는 팬들이 속출하는 대세 유튜버가 됐지만, 이들은 가난한 연인이었던 시절을 잊지 않고 있었습니다.
임라라는 “제가 커피를 좋아하는데, 4000원이 없어서 동료들이 커피 마시자고 하면 ‘마셨다’고 거짓말을 했다”고 돌아봤고, “당시에는 ‘내년에도 돈이 없으면 서로를 위해 헤어지자’고 모진 편지를 썼던 적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손민수는 “내가 돈을 벌게 되면 라라 커피 값은 아끼지 않겠다고 다짐했다”고 말해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또 임라라는 “우리는 둘 다 무명 개그맨이고 가난하니까 돈이 없어서 결혼도 못할 거고, 만약 돈 때문에 싸워서 안 좋아지면 서로 좋게 보내주자고도 얘기했는데…이렇게 된 게 신기해요”라며 웃었습니다.
이와 더불어 친구 사이였던 손민수가 용기를 내서 고백한 날 “남자로 보이기 시작했다”는 임라라의 고백이 이어졌습니다.지금 들어도 심쿵한 고백 이야기에 모두가 환호했고, 임라라는 “고백을 듣고 나니 ‘그래, 사람은 괜찮지’라며 자꾸 좋게 보게 되더라. 그러니까 고백할 용기가 필요하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결국 돈때문에 헤어지려고했던게 너무 슬프다”, “둘이 행복했으면 좋겠다”, “손민수랑 임라라 고생많이했겠다”, “임라라랑 손민수랑 성격이 정 반대야 “, “비혼주의 임라라 마음 돌릴만큼 손민수는 좋은 사람이였나봐”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살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및 보도자료 qrssaw@naver.com]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