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수연 기자] 가수로서 컴백을 알린 임창정이 타이틀곡 가사 일부를 공개하면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임창정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8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임창정의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멍청이’의 가사를 공개했다.
이번 이미지에서는 마치 책의 일부분이 찢겨나간 것처럼 표현돼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임창정 특유의 담백하면서도 감정이 그대로 전달되는 가사가 녹아들어 가 있다. 피아노 앞에 턱시도를 입고 앉아 노래를 부르는 임창정의 모습이 함께 있어 아련한 분위기를 더한다.
임창정 표 발라드의 진수를 이번 앨범에서 다시금 맛볼 수 있다는 기대에 대중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컴백이 일주일도 남지 않은 가운데 ‘멍청이’가 임창정의 히트곡 반열에 오를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세 번째 미니앨범 ‘멍청이’는 오랜 시간 합을 맞춰온 프로듀서 멧돼지, 늑대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췄으며, 어벤전승과 JYMON과도 호흡을 맞춰 완성도를 더했다. 타이틀곡 ‘멍청이’를 비롯해 수록곡 ‘더 많이 사랑하길’, ‘용서해’, ‘그냥 좋은 날’, ‘멍청이 (Inst.)’ 총 5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임창정의 미니 3집 ‘멍청이’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임창정은 같은 날 오후 6시 30분 온·오프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TV리포트 DB, YES IM 엔터테인먼트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