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한국과 일본 양국에서 1위를 차지했다.
우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일 컴백 첫 음악방송인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의 타이틀곡 ‘Sugar Rush Ride’로 1위에 올랐다. 이들은 “저희에게 가장 소중하고 감사한 우리 모아(MOA,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팬덤명) 분들, 여러분의 행복이 곧 저희의 행복이다. 늘 기쁘고 건강하시면 좋겠다. 항상 감사드린다”라고 1위 소감을 전했다.
이날 타이틀곡 ‘Sugar Rush Ride’와 수록곡 ‘Devil by the Window’ 무대를 선보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강렬한 분위기의 곡에 맞춰 유니크한 퍼포먼스를 펼친 뒤 청량 섹시 무드의 몽환적인 곡 ‘Sugar Rush Ride’ 무대로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그런가 하면 3일 일본 오리콘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이름의 장: TEMPTATION’은 2월 6일 자 주간 합산 앨범 차트(집계기간 1월 23~29일)에서 18만 7,129포인트를 획득해 1위를 차지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앞서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해 해외 아티스트 최초 7개 앨범 연속 정상을 차지하는 기록을 세웠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빅히트 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