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신은주 기자] 배우 이이경이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 캐스팅됐다.
2일 소속사 상영이엔티 관계자는 TV리포트에 “이이경 배우가 ‘내 남편과 결혼해줘’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 중이다”라고 밝혔다.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절친과 남편 박민환이 바람 피우는 장면을 목격한 시한부 인생 강지원이 남편으로부터 죽임을 당하고 10년 전으로 회귀해 복수를 그리는 내용을 담고 있다. 원작은 성소작 작가의 현대 로맨스 회귀물 웹소설로, 현재 웹툰으로도 연재되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이경은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박민환 역을 제안받았다. 박민환 역은 시한부 인생 아내의 절친과 외도를 했으며 이후 자신의 아내를 살해하는 인물이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올해 상반기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며 방송사는 정해진 바 없다.
한편 이이경은 배우 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서 넘치는 끼를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ENA ‘나는 솔로’, MBC ‘놀면 뭐하니?’, E채널 ‘용감한 형사들2’, MBC ‘심야괴담회’ 등에 출연 중이다.
연기 활동에서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지난해 영화’ 육사오’에서 주연을 맡아 활약했으며 주연을 맡은 영화 ‘웅남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신은주 기자 sej@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댓글 많은 뉴스